엔데믹 이후 세계 경제의 질서가 빠르게 재편되고 있습니다.
자유무역주의에서 자국우선주의 양상이 나타나면서 지역별 공급망 사슬 또한 급격히 변화하고 있습니다.
세계 무대는 이제 기업 대 기업의 대결 구도에서 클러스터 대 클러스터의 대결 양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 전시회도 단순히 제품을 홍보하는 장이 아닌 강력한 네트워킹 구축의 수단으로 한층 진화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왜 유럽 미국 등의 선진국 기업들이 전시회를 가장 중요한 마케팅 수단으로 인식하고 최우선적인 투자를 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전시회는 해당 시장의 축소판입니다.
단 3~4일 동안 해당 산업의 주요 플레이어들이 한 공간에 모이고
상호간 집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강력한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합니다.
우리나라 기업들에게도 전시회 활용의 전문성이 요구되는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자사의 마케팅 목표에 부합한 전시회 선택, 참가 기획, 부스 디자인, 전시회 운영까지 전문성이 제고되어야 합니다.
저희 글로벌비즈마켓은 B2B 전문박람회와 B2C 소비재박람회 분야에서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축적하고 있습니다.
전시회 이용의 효과성과 참가기업의 성과 제고를 위해 많은 전시기법 혁신을 지속적으로 해왔습니다.
그동안 Reed Exhibitions, Informa Markets, HYVE 등 세계 최고의 전시주최자의 한국 파트너로서 일해왔습니다.
또한 코트라, 중소기업중앙회, 한국무역협회 등 수출 유관기관의
해외전시회 한국관 수행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의 성장을 위해 끊임없는 전시회 혁신을 추구하고
새로운 성장의 기회를 고객사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전시회를 활용한 시장 창출과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
저희 글로벌비즈마켓과 함께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글로벌비즈마켓(주) 대표이사
이 승 훈